선교지  [페루] 글쓴이  유동혁 선교사 글쓴날  2017-04-01
제목 : 페루 선교 중보 기도 요청

할렐루야!!
먼저 살아계신 우리주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사랑하는 교회 목사님과 형제 자매님 그동안 평안하셨는지요
각 가정과 일터 섬기시는 교회위에 주안에서 안부드립니다.
저희들도 주님의 은혜가운데 평안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페루는 올해 20년만에 홍수로 몸살을 앓았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많은 가옥들이 피해를 입고, 많은 수해민들이 발생하였습니다.

저희가 살고 있는 이카지역은 다행이도 홍수 피해가 나지 않았지만, 비가 오지 않는 이곳에서도 예전에 비한다면 비가 많이 왔던 시기였습니다. 저희들도 처음 보는 현상들이라 당연히 그런생각을 하게되었네요. 그렇잖아도 얼마전 새벽 기도시간에 너무도 깜짝 놀라는 일이 있었습니다. 내가 곧 가겠다고 말씀 하셔서 얼마나 놀랐는지요. 이제 주님 오실날이 머지 않았구나라는 생각과 동시에 기도하며 깨어 있어야 겠음을 다시금 각인했습니다.
이 글을 읽는 성도님들께서도 곧 오실 우리 주님 맞을 준비를 날마다 하시며, 기도로 무장 하고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약속의 땅 교회는 수,금,토,일 이렇게 4번의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금요일 저녁부터 시작하여 토요일은 하루종일 새벽 6시 새벽예배를 시작으로 제자 훈련이 진행되어 합숙훈련을하며, 종일 말씀공부와 기도시간, 간증기록시간과 실제 어린아이들을 가르치는 실습시간과 전도시간등을 갖으며 제자양육의 시간들을 한달째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꾸준히제자 훈련을 통하여 실제 사역자들로 키우는 일을 계속적으로 진행할 것입니다.

현재 7명의 아이들이 모였고, 주님께서는 9명의 아이들을 말씀하시어 계속적인 홍보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교육기간 동안 낙오되는 아이들 없이 끝까지 견디어 잘 양육받아 실제 사역자들로 쓰임받을수 있기를 기도하고 있으며, 또한 중보기도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입니다.

한달째 낙오되지 않고 끝까지 공부하는 학생들은 조금씩 믿음의 성장을 보이고 있어 힘든만큼 보람이 있는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허나, 약속의땅 지역 자체가 흑암의 세력들이 세어 교인들 조차도 꾸준함을 보이는 것이 참으로 어려운 현실이기에 더욱더 중보 기도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번 하나님께서 주시는 감동은 각 교회와, 각 모임, 가정에서 두명이나 세명정도를 정하셔서 학생들을 기도로 밤 낯 중보해 주시는 것입니다. 10명의 이름 나이 학년 사진을 보내드립니다. 모두 약속의 땅 아이들 입니다.

그 무엇보다도 중보 기도로 함께 동역해 주신다면 저희들 이곳에서 많은 힘이 될것이며, 기도의 힘으로 아이들의 믿음또한 자라게 하실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날마다 저 천국본향을 생각하면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지요. 한국의 정세가 갈수록 어려운것 같습니다. 우리모두 한국을 위하여 중보하며 통일을 위해서도 함께 기도하길 원합니다.

타국에서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내시며, 힘든 가운데서도 이렇듯 주님 나라 확장에도 함께 동역하여 주셔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우리모두 저 하늘 본향에서 우리주님께 “잘했다” 칭찬 받으시는 그날만을 생각하며 복음으로 하루하루 승리하시는 성도님들이 되시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어느날 말씀을 읽으며, “인자가 올때에 내가 믿음을 보겠느냐”는 구절을 읽고, 주님의 그 가슴 아픔이 느껴져 얼마나 울었던지요. 그때부터 지금까지 그 믿음 있는 사람들중 한사람이 되길 소망한다는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무룻 지킬것은 생각과 마음이라”는 말씀을 늘 되새기며, 하루하루 승리하며 살기위하여 기도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보혈의 능력으로 날마다 승리하시는 저와 성도님들이 되시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부활 하시어 지금도 살아계신 창조주님께 다시한번모든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헐렐루야!!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여 드리며 부족하지만 날마다 무릅꿁고 섬기시는 교회 위하여 중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카 페루에서
유동혁 선교사 올림

페루선교 후원 계좌
-페루 은행이름: Inter Bank
-은행구좌명: Dong Hyuk Yu
-구좌 번호: 404-302830676-1
-Swift Code: BINPPEPL


The Sign of Jonah
39 He answered, “A wicked and adulterous generation asks for a sign! But none will be given it except the sign of the prophet Jonah. 40 For as Jonah was three days and three nights in the belly of a huge fish, so the Son of Man will be three days and three nights in the heart of the earth.


조회 245 파일   
Copyright 2000~2018 Nakwon Presbyterian Church
3364 Susquehanna Road. Dresher, PA19025
☏ 215-646-3887 nakwon@nakwonch.com